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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swiftui/app
Apple Developer Documentation
developer.apple.com
주의: 철저하게 개인 이해용입니다.
Swift UI를 공부하기 위해 Apple Developer Documentation을 읽어보자.
Declaration
"앱의 구조와 행동에 대한 정의" - A type that represents the structure and behavior of an app.
Overview
앱을 만드는 것은 App protocol을 준수하는 structure를 정의하는것입니다. 필수적으로 body를 구현하세요 이것은 앱의 컨텐츠를 정의하는 속성을 computed합니다.
App protocol을 준수하는 Structure 선언 앞에 *@main 특성을 놓으세요, @main은 너의 custom App protocol을 준수하는 앱의 진입점을 가리킵니다. 프로토콜은 default implementation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mian() 메서드의것입니다. 이것은 너의 앱을 실행하는 시스템 콜 입니다. 너는 모든 앱 파일 중에 하나의 entry potin만을 가질 수 있습니다.
instance로 Scene protocol을 준수하는 앱의 body를 구성하세요. 각각의 scene은 root view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시스템에 의해 관리되는 life cycle을 가집니다. Swift UI는 제공합니다 몇개의 concrete scene 타입을, common한 시나리오를 다루기 위해, 도큐먼트나 세팅을 보여주는것과 같은. 너는 또한 custom scenes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너는 모든 scene에 연관되어 있는 state를 너의 앱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너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ateObject 특성을 데이터 모델을 초기화하기 위해, 그리고나서 제공합니다 ***ObservedObject로써의 viewInput이나 ****EnvironmentObject로써 앱의 화면에서 the environment를 통해
* @main: 이 속성을 구조, 클래스 또는 열거 선언에 적용하여 프로그램 흐름의 최상위 진입점을 포함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유형은 인수를 사용하지 않고 Void를 반환하는 기본 유형 함수를 제공해야 합니다.
** StateObject: https://bowwow-foot.tistory.com/21
*** ObservedObject: 다음 장에서..
****EnvironmentObject: 다음 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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